서머너즈워 등급표 만들수 있는 사이트 추천(티어 메이커)

서머너즈워 등급표를 만들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해 볼까합니다. 사실 서머너즈워 뿐만아니라 각종 게임 및 물건, 인물 등의 등급을 재미로 메겨보는 사이트입니다. "티어 메이커"라는 사이트입니다. 이전에 서머너즈워 유튜브 분들이 등급표를 만들어 보는 것을 보고 흥미가 생겨서 알아본 사이트입니다.


서머너즈워 등급표 티어 메이커 썸넬




서머너즈워 등급표, 티어메이커

구글에 "티어메이커"를 검색하면 상단에 하나의 사이트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머너즈워 등급표 티어 메이커1


티어메이커(TierMaker)입니다. 사이트에 한 번 접속해 보겠습니다.



서머너즈워 등급표 티어 메이커2


티어메이커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테블릿을 만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나온 모바일 게임 혹은 오래된 게임에서 몬스터, 아이템 등의 등급을 쉽게 나눌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카테고리가 존재하는 만큼 내가 원하는 분야의 등급을 자유롭게 만들수 있습니다.(바로가기)



서머너즈워 등급표 티어 메이커3


"Summoners war"를 검색하면 다양한 테블릿이 나옵니다. 태생 5성 혹은, 빛암 3성 등 카테고리별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적절한 테블릿을 하나 선택해 봅니다.



서머너즈워 등급표 티어 메이커4


S~F등급을 나눌 수 있는 테블릿입니다. 한 눈에 보기 편합니다.



서머너즈워 등급표 티어 메이커5


스크롤을 아래로 조금 내리면 태생 5성 전속성 몬스터 리스트가 나옵니다. 현재 제가 선택한 테블릿은 태생 5성 등급표 테블릿입니다. 다른 메뉴를 클릭하면 다른 리스트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아쉬운점은 바로바로 업데이트가 되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아직 비스트라이더가 없었습니다. 아마 정보가 부족한 탓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서머너즈워 등급표 티어 메이커6


서머너즈우 등급표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밑에 있는 몬스터를 마우스롤 클릭하고 드래그 앤 드롭합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각 등급에 맞게 배치하면 됩니다. 굉장히 쉬운 방법으로 등급표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서머너즈워 등급표를 만들 수 있는 티어메이커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서머너즈워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임 및 애니, 인물 등의 등급표 테블릿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